韩剧丑闻下载中的糖是什么牌子?何恩钟爸爸经常买的那种。

【心随沅动】130923【新闻】《丑闻》金载沅的眼泪谁给擦干_金载沅吧_百度贴吧
&&&&&&&&&&&&&&&&&&&&&&&&&&&&&&&签到排名:今日本吧第个签到,本吧因你更精彩,明天继续来努力!
本吧签到人数:0成为超级会员,使用一键签到本月漏签0次!成为超级会员,赠送8张补签卡连续签到:天&&累计签到:天超级会员单次开通12个月以上,赠送连续签到卡3张
关注:18,447贴子:
【心随沅动】130923【新闻】《丑闻》金载沅的眼泪谁给擦干收藏
'스캔들' 김재원 눈물, 누가 닦아주나김재원의 눈물샘은 하루도 마를 날이 없었다.9월 22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스캔들: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극본 배유미/연출 김진만 박재범) 26회에서는 두 아버지와 자신의 운명으로 인해 방황하는 하은중(김재원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하은중은 자신을 키워준 아버지 하명근(조재현 분)에게 마음에도 없는 독설을 퍼부었다. 하은중은 하명근에게 “죄값 단단히 치러라. 당신에게 구속영장 신청할 것이고 구치소에 수감될 것이다”며 “감옥에서 속죄해라. 벌 받고 떠나라. 안에서 죽으나 밖에서 죽으나 어차피 당신 2개월 밖에 안남았잖아”라고 쐐기를 박았다.하지만 하은중의 독설은 진심이 아니었다. 하은중은 하명근이 자신을 유괴한 유괴범이라는 것을 알게 된 후 괴로워했고 친아버지 장태하(박상민 분)가 하명근의 목숨을 노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하명근을 보호해주기 위해서였다.하은중은 동생 하수영에게도 “난 내 친 부모님들에게 인정받으려 한다. 내 마음을 보여줄 수 있는 방법이 이것밖에 없다”며 “내 진심을 의심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그렇다”고 거짓말했다.하은중은 모두를 속이며 홀로 괴로워했다. 그는 자신의 차에서 눈물을 삼키며 외로움을 호소했다.결국 하은중의 슬픔을 위로해 줄 사람은 우아미(조윤희 분) 뿐이었다. 하은중은 우아미에게 “아무도 없는 데로 가자. 나도 없고, 그 사람도 없고, 수영이도 없는 곳”이라 말하며 극장으로 이끌었다.하은중은 영화 상영 내내 잠을 자며 눈물을 흘렸다. 하은중의 안타까운 모습에 우아미는 그의 손을 꼭 잡아줬다.이어 하은중은 헤어지며 우아미에게 “나 저기 밑까지 데려다 주면 안되겠지?”라고 수줍게 말했다. 하은중의 말에서 외로움과 두려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대목이었다.하은중은 결국 형사를 그만두고 장태하의 태하그룹으로 들어갔다. 방송 말미 하은중은 수트를 말끔하게 입고 달라진 눈빛을 나타냈다.그동안 하은중은 두 아버지와 자신의 뒤엉킨 운명에 눈물을 흘렸다. 하은중은 혼자 여행을 떠나기도 하고 거짓말을 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극복하려 했지만 늘어가는 것은 눈물과 외로움이었다. 대변신을 알린 하은중의 눈물이 과연 마를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MBC ‘스캔들’ 캡처)根据有道翻译理解大意,可能有误,仅供参考:《丑闻》金载沅的眼泪谁给擦干 金载沅的眼泪一天也没有停9月22日播出的第26集mbc周末电视剧《丑闻:非常具有冲击性且不道德的事件》展示了在两个父亲之间以及自己的命运中彷徨的何恩钟的样子。 当天,恩钟对监狱中养父的恶言恶语并非出自真心,而是为了保护被生父虎视眈眈的他;对妹妹也是同样的谎话说出。难过的恩钟只能独自躲在车中流眼泪,对来安慰他的雅美说想去没有人地方…在电影院里雅美陪伴了在孤独和恐惧中的恩钟… 恩钟最终辞去警察身份,进入泰河集团。剧中结尾展示了穿着整齐却带着不同的眼神是样子。 此前,恩钟一直在两个父亲和自己的命运交织中流泪,独自行动,还要克服着说着违心的谎话等各种困难,但经常只有眼泪和孤独。未来大变身的何恩钟的眼泪将备受关注。
登录百度帐号我的游戏推荐游戏
后查看最近玩过的游戏
为兴趣而生,贴吧更懂你。或}

我要回帖

更多关于 韩剧丑闻下载 的文章

更多推荐

版权声明:文章内容来源于网络,版权归原作者所有,如有侵权请点击这里与我们联系,我们将及时删除。

点击添加站长微信